방콕 타이마사지 추천 종류, 시간, 마사지샵 추천

방콕 타이마사지 추천 종류, 시간, 마사지샵 추천

방콕 타이마사지 추천 종류, 시간, 마사지샵 추천

Blog Article


하루간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스파를 추천한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코창에서 최고의 해산물 가이드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둘러보세요.


그리고 원하는 마사지 이야기하면 마사지사분이 데리러 와주신다. 그래서 온갖 마사지 샵 리뷰를 들여다보고 찾아보다가 여기 경관을 보고 고꼬닷!! 슬리밍 마사지나 프리네이탈 마사지는 회원은 60분에 $72.76, 비회원은 $83.46부터 시작합니다. 일정 금액을 미리 납부하고 월 렌탈료를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굉장히 강해 보이는 남성분들이 로비에 모여 계셨고, 묘하게 무서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다. 아무튼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에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면 룸으로 안내해준다. 코스가 굉장히 많았는데, 나는 그 중 다리 마사지+핫스톤 90분 코스로 선택했다.


매니저가 장기간(최소 10일 이상) 부재 시 부재중으로 표시되며, 다른 이용자에게 매니저의 책임과 권한이 위임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스파도 가격은 5만원대부터 20만원선까지 바와스파랑 비슷해요.전 스파가 포함되지 않은 건식마사지 140분 코스를 예약했답니다. 디몰에서 메인로드 따라가 걷다보면 4분정도 거리에 있어. 헤난 파크, 라군, 가든에서 2분정도 거리에 있기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


두곳중에 개인적으로 전 오아시스 스파가 조금더 좋았었는데요.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네이처랜드 스파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앞서 소개했던 오리엔탈 마사지샵과 비교했을 때도 우위를 가리기 힘듭니다. 태국은 우리가 카카오톡을 쓰는 것처럼 라인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 예약, 마사지샵 문의 등을 위해서는 라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에디터는 KKday에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따로 코스를 선택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아픈 부위 등 희망 사항을 작성했다. 곳곳에 위치를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어 늦은 밤이어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입구부터 앞으로 쭉 걷다, 표지판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밤 9시 30분, 바쁜 하루를 보낸 뒤 지친 몸을 이끌고 도착한 어퍼하우스 스파. 4성급 호텔인 더 디스트릭트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달

Report this page